창조를 인정하세요. 

겸손의 길 찾기



선택된 텍스트

러브 드롭 메시지에서 선택한 텍스트



텍스트는 하늘의 삶의 규칙과 순수한 빛 존재의 특성에 대해 스스로에게 알리고 그것을 즐기고 싶어하는 영적으로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영적 물방울"입니다. 영적 발전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우주 생명에 대한 심오한 영적 설명과 사람들이 내면의 영혼과 더 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긍정적이고 자기 보호적인 행동 패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혼이 인간에 대한 신성한 메시지 지식을 더 많이 흡수할수록 두 사람의 영적 지평이 확장되고 우주의 실제 삶에 점점 더 개방됩니다. 이런 식으로 영혼은 인간의 삶을 더 잘 분류하고 꿰뚫어 볼 수 있으며, 불법적이고 매력적이지 않은 특성이나 결점과 약점을 바꾸기 위해 인간 의식에 새로운 충동을 계속해서 줄 수 있습니다.

간이 자신의 매력적이지 않은 특성과 행동을 고상하게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그는 신의 보호를 더 많이 받고 진동하는 영혼을 통해 생산적인 신성한 힘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존재를 다듬어 의식의 확장을 향한 몇 가지 성공적인 단계를 밟는 문제입니다.

메시지를 통해 인간은 우주의 영원한 빛의 존재 인 그의 영혼이 빛의 집을 갈망하고 그가 주로 살고있는 에너지에서 우주의 영원한 빛의 존재가 그 안에 거한다는 것을 내면에서 감지하고 느낄 수 있어야합니다. 영적으로 깨어난 인간과 하늘의 빛으로 돌아가는 그의 영혼은 하늘의 고귀한 삶의 방식을 매우 갈망합니다. 그러한 방사 된 사람들은 조화 롭고 평화 롭고 조용하고 한적한 삶의 방식으로 살고 싶어하는 것을 점점 더 많이 느낍니다.

상의 메신저가 수신 할 수 있었던 신성한 메시지에는 천상의 존재의 진화 적 삶의 규칙과 입자의 우주 법칙에서 나온 진정한 기본 지식 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상의 사랑의 영은 좁아진 인간과 짐이 많은 영혼의 의식을 통해 이것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것은 영혼의 마음으로 메시지의 의미를 검토하고,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멀리 내다보고 이해하고, 자신의 영적 성숙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문제입니다.




창작물을 인식합니다.겸손의 길 찾기 (Koreanisch).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