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모음


... 당신이 나를 영적으로 따르고 싶다면, 나는 당신에게 어떤 시간 단위도 적용되지 않는 지구 너머에 대해 설명 할 것입니다. 그 안에 사는 영혼들은 인간의 에너지 기운에 들어갈 때만 시간 감각을받습니다. 총 물질계와 연결된 시간을 초월한 미묘한 차원은 세 가지 가을 차원의 지배를 받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두 나라 국경 사이의 땅을 사람의 땅이 아닌 땅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하나님의 영은 그의 관점에서 그것을 비슷하게 봅니다 ...  

... 그러므로 지구 저편은 모든 생명체가 미묘하기 때문에 물질적 차원에 종속되지 않습니다. 타락의 존재들에 의해 생명의 중간 영역이 만들어졌고, 이 영역은 지구와 자기적으로 극성을 띠고 있습니다.  ...




주제 모음에는 이미 발표된 메시지에서 나온 중요한 신성한 말씀, 암시 및 예가 있으며, 하느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큰 사람들이 영적으로 의식을 확장하고 존재를 다듬는 데 유용하고 유익할 수 있습니다.



테마 모음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요?



랑의 천상의 영은 사랑의 방울의 독자와 청취자들에게 순수한 천상의 빛의 존재에 대한 짧은 메시지의 의미와 목적을 다음과 같은 간단한 설명으로 설명합니다. 러브 드롭스 팀은 이러한 메시지를 자체 파일에 담아 조금씩 주제별로 모아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로, 짧은 형식으로 제공되는 주제들은 표면적으로는 독자와 청취자들이 천상의 삶의 규칙과 순수한 빛의 존재들의 특성을 이해하도록 더욱 동기를 부여하고, 광신적이지 않고 일상적인 지상 생활에서 내면의 확신으로 점차적으로 통합하거나 실행하도록 자극하여 내면의 귀환 길에서 천상의 삶에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신성한 메시지 진술은 그들이 더 높은 영혼-인간 의식 진동, 더 많은 일상 에너지, 동료 인간에 대한 더 큰 공감과 연민뿐만 아니라 현재의 인간뿐만 아니라 영원한 불멸의 삶에 대한 확장 된 이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면의 영적 힘과 더 높은 진동을 통해 그들은 이 혼란스러운 지구 시대에 파괴적인 전염병과 질병으로부터 더 잘 보호받을 뿐만 아니라 지상에 묶인 어둠의 영혼의 속임수 공격으로부터도 더 잘 보호받게 됩니다.


은 메시지는 또한 가족, 직업 또는 대인 관계 영역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어려움과 세상이나 자신의 환경에서 나쁜 사건에 대한 언론 보도뿐만 아니라 더 높은 관점과 영적 개요를 통해 심리적으로 잘 대처할 수 있도록 많은 진심 어린 사람들에게 지원과 위로가 될 수 있습니다.


한 다양한 주제를 포함하는 긴 신성한 메시지에서 짧게 발췌 한 내용은 때때로 심오한 의미를 더 원근감있게 파악하기 위해 인간의 의식에 더 잘 흡수됩니다.

현재 날짜:

テーマ集には、すでに発表されたメッセージの中から、神を愛する心ある人々の意識の拡大と存在の洗練のために役立ち、有益となる重要な神の言葉、示唆、事例が掲載されています。


읽을 모든 메시지

천상의 빛의 존재들은 서로 겸손하고 인내하며 공감하며 살아갑니다. 그들은 오직 평등이라는 비인격적인 삶의 원칙을 알고 있으며, 어떤 존재도 어떤 행동을 통해 눈에 띄거나 개인적으로 자신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 점에서 매우 편안함을 느끼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내 사랑의 영혼으로부터 이 말을 들었을 때 지금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

... 그러나 순수한 천상의 존재는 천상의 이중 생활을 추구하고 또한 다음 천상의 진화로 행복하게 이중 파트너와 동행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집으로 돌아가고 자하는 영혼 주위에 항상있을 수는 없습니다. 또한 이중 쌍은 거주 행성에서 새로운 진화 지식을 깨달아야하기 때문에 자신과 이중 파트너가이를 수행하기 위해 일정량의 천상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해가 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