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메시지



Koreanisch (한국말)

많은 사람들은 빛이 없는 내세에서도 지상에서와 비슷한 방식으로 삶이 계속된다고 상상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인간의 모든 습관은 지상의 옷을 벗어난 후에도 마치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것처럼 지상에 묶인 영혼들과 함께 내세에서 반복됩니다.


그것을 바르게 이해하고 의식 속에 잘 정리해 두시기 바랍니다: 천국의 귀환을 거부한 깊이 타락한 존재들은 오만과 교만이라는 그들의 반대되는 생활방식과 많은 거짓 진술들을 통해 겸손하고 진심 어린 자질들을 향한 성육신된 구원 계획 존재들의 천국의 방향을 훼손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발적인 천상의 존재들을 그들의 교만한 삶의 방식에 가두려고 했습니다.



278 시간순으로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읽을 모든 메시지

진실로, 나는 신이다의 심오한 메시지는 영혼과 함께 천상의 삶으로 돌아갈 준비가 진심으로 된 사람들 만이 지금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하느님의 메시지에는 천상의 자질과 삶의 규칙이 설명되고 당신의 낮은 존재의 자질과 대조되는 사랑의 정신의 자유로운 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고, 훈계 및 보호 힌트도 천국 귀환자들에게 전달되며, 그들은 주의를 기울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 사랑의 인도하는 말씀에 아직 열려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영은 다양한 합법적 인 방법으로 우회전 방식으로 부드럽게 말하려고합니다. 그분은 결코 포기하지 않으십니다. 그분은 항상 도움과 힌트로 그들을 만나려고 노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