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isch 한국말 

나는-천상의 신성한 생명의 원천에서 온 사랑의 물방울



유로운 우주적 비인격적 사랑의 영인 하느님께서는 대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겸손하게 살며 어떤 종교나 영적 또는 세속적 이익 집단에도 속하지 않는 전령을 통해 신성한 진리를 찾고 있는 현 시대의 마음씨 좋은 사람들에게 지상과 천상의 다른 삶의 영역으로 들어가는, 지금까지 인류에게 부분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의식의 확장을 위한 새로운 지식을 주십니다.


»특히 중요한 메시지 추천하기

»창조를 인정하세요.  겸손의 길 찾기 

»예수 메시지

»신성한 메시지

»주제 모음


*   *   *


아이 엠 러브 드롭스 오브 갓이란 무엇인가요?


신성한 메시지의 출처


든 선한 비인격적 사랑-영이신 하느님께서는 이 지상 종말에 종교가 없는 전령자를 통해, 천상의 삶의 규칙과 순수한 빛 존재의 특성에 대해 스스로에게 알리고 또한 그것을 누리기를 원하는 모든 하느님과 연결된 사람들에게 그분의 행복한 마음-감정과 지혜의 큰 바다에서 작은 "영적 물방울"을 제공합니다. 모든 독자는 필요성을 느낀다면 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론 신성한 메시지에는 하늘의 충만함에 비하면 그 의미에 현실에 대한 작은 힌트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상의 존재들은 그들의 의식 속에서 천상의 창조물로부터 무한히 변화하는 장엄한 충만함을 경험하며, 이는 그들의 행복한 진화적 삶에서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천상의 생명은 인간의 제한된 상상을 초월하기 때문에 우주적 사랑의 영이신 하느님도 그보다 더 크고 자세하게 설명할 수 없을 것입니다.


러나 그분과 잘 정렬 된 사람들에게는 '영적 물방울'이 매우 의미 있고 깊이가 광범위하기 때문에 영적 발전에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타락하고 짐을 진 모든 존재들이 하늘로 돌아가는 길을 안내하는 데 매우 귀중하고 중요 할 수 있으므로 내면의 인류에게 기꺼이 제공합니다. 영적으로 지향하는 사람에게 정말 소중한지 여부는 각 개별 독자가 자신의 발달 된 의식에 따라 스스로 느낄 것입니다.


혼의 땅(생명의 핵심)에 있는 사랑의 내면 영인 하느님께 진심어린 마음을 꾸준히 드리는 사람은 상대를 합리적으로 잘 이해할 수 있고, 그것에 대해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 자신의 내면에서 천상의 사랑 메시지를 읽을 때 기쁨과 성취감을 느끼는 사람은 영적으로 깨어난 영혼이 더 이상 큰 짐이 없기 때문에 지상 생활 후 곧 천상의 세계에서 우주 사랑의 영이 그를 맞이할 것이라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든 '하나님의 영적 사랑 방울'은 하늘 존재들이 비인격적이고 행복하며 자유로운 진화적 삶을 위해 스스로 창조 한 존재의 하늘 속성의 관점에서 만 이해할 수 있으며, 그들은 존재의 의로운 평등과 따뜻함 속에서 즐겁게 이끌고 있기 때문에 하늘의 진화 속성 (규칙성)에서만 모든 생명의 원래 정신이 사람들에게 묘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든 진실하고 하느님과 결속된 인간은 자신의 내면에서 비인격적인 사랑의 영이신 하느님에게 더 가까이 가고자 하는 의지에 대해 감사해야 합니다. 그는 진심 어린 하늘의 자질과 삶의 지침에 대한 이전 지식을 점진적으로 깨달아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우주의 사랑 정신과 하늘의 존재들이 그를 매우 원합니다!


성한 사랑의 물방울 메시지의 메시지와 표현이 수시로 바뀌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주적 사랑의 영"(너희는 천상의 중심 비인격적 존재를 "나는 신이다"라고 부르거나 다른 이름으로도 부릅니다)은 순수한 천상의 빛의 존재인 나를 통해 너희 내면의 인간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너희의 질문에 대한 대답으로 천상의 근원으로부터 정보를 줍니다.


짧은 메시지는 내가 준 것이 아니지만, 나는 하느님의 우주적 마음에서 그것을 받아 땅에서 여전히 더 높은 자의식에 도달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사랑의 영의 천상의 언어에 영적으로 열려있는 진심 어린 내적 사람들에게 내 자신의 의역 발언과 함께 전달합니다. 즉, 내 존재는 영적 통로로서 사랑의 영에게 자발적으로 자신을 제공하거나 신성한 마음의 지식이 내 빛의 의식을 통해 그것을 기록하는 전령에게 전달되도록 흐릅니다. 


문에 답하기 전에 사랑의 영은 천상의 존재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여 영원한 빛의 고향 인 천상의 존재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 조금 더 확장되도록하려고합니다.


국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큰 갈망을 가진 내면의 사람들은 사랑의 정신으로 미래의 내면의 삶을 기대하십시오. 순수한 창조물 중 가장 독창적이고 사랑받는 비인격적 존재 인 우리의 나는 신은 항상 가장 높은 우주 의식의 메시지와 새로운 천상의 진화를위한 지침을 천상의 존재들에게 제공하며, 우리가 무한한 자유 속에서 원한다면 우리의 맥동하는 존재-마음 (생명 중심)에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높은 전체 의식은 한 천상의 존재가 접근 할 수 없으며, 우리의 원시 부모를 포함한 모든 의식 상태가 그녀 또는 그녀가 관리하는 그녀 안에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영원히 그렇게 유지 될 것입니다. 이 독창적인 지식의 창고에서 그녀는 우리의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를 소리와 이미지로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의 무한한 영적 풍요 로움으로부터 이중 연합에서 우리의 놀라운 진화 적 삶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받을 때 매우 행복합니다.


로운 통찰과 경험을 통해 우주 생명에 대한 우리의 관점이 점점 더 넓어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의식은 한 천년(영적 시간 단위)에서 다른 천년으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겸손하고 온화하며 진심 어린 방식으로 우리에게 조언하고 귀중한 힌트를 주시는 사랑하는 아이 엠 디오니티에게만 빚을지고 있으며, 우리는 즉시 우리의 이중 생활에 즐겁게 통합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우리는 아직 우리에게 알려지지 않은 삶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고, 이를 다양한 삶에 통합하고 싶은 내면의 욕구를 느낄 수 있는 멋진 기회를 갖게 됩니다. 우리 의식의 끊임없는 확장을 통해 우리의 의사 소통 방식이나 이미지와 소리의 표현 방식도 변화합니다.


리가 영적 발달의 초기 상태를 몇 천 년 전으로 되돌아간다면, 저장된 이미지를 통해 당시 우리의 의식이 천상의 삶에 대한 관점에서 얼마나 위축되어 있었는지 인식 할 수있을 것입니다. 천상의 존재들의 진화적 삶에서 나온 이 예는 우주 지식의 참신함과 천상의 삶의 방식에 대한 영적으로 열린 전령의 경우, 언어의 표현과 표현력이 항상 확장되고 변화하는 이유를 이해하게 해줍니다. 천국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무지가 크므로 사랑의 영의 관점에서 볼 때 새롭고 더 광범위하게 설명 된 법의 진술로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완성 될 때 기쁩니다. 영적으로 훨씬 성숙한 전령에 의한 사랑의 영의 전달에는 항상 영적으로 지향하는 사람들에게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지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또한 몇 년 전보다 진술이 더 상세하고 영적인 양이 훨씬 더 많기 때문에 점점 더 명확하고 이해가 쉬워지고 있습니다. 더 자유롭고, 더 이해하고, 더 의무적인 삶의 방식을 실현하려는 선포자의 진심 어린 노력을 통해, 그는 서로 평등하게 하늘 존재들의 완벽한 진심 어린 삶의 방식에 점점 더 가까워집니다. 비난하는 사람의 영적으로 기쁜 본성의 변화를 통해 그는 더 이상 이전의 하나님의 메시지를 알고 싶어하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영적으로 열린 마음을 가진 이 선지자의 표현 방식과 영적 개요가 불과 몇 년 만에 너무 심각하게 바뀌어서 몇 년 전에 받은 신성한 메시지를 더 이상 독자들에게 전하지 않으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랑 정신에 대해서는 이해할 수 있지만, 흥미롭고 중요하며 긍정적 인 영적 방향으로 삶을 인도하는 데 도움이되는 영적 지식 전달과 생각을 자극하는 충동을 발견 한 러브 드롭의 일부 독자에게는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적인 지향성을 가진 사람들은 여전히 이전 메시지 전송을 더 자주 읽는 것을 좋아하고 비난하는 사람의 이전의 문법적으로 제한된 메시지 언어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일부는 나중에 확장된 메시지 형식에 대해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은 반응을 보이는데, 이는 여전히 이를 의식적으로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전 메시지와 현재 메시지를 비교하면 그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영혼의 자의식뿐만 아니라 선포자의 인간 자의식도 영적 확장을 이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적 지식의 끊임없는 깨달음과 새로운 삶의 경험을 통해 그의 영혼-인간 의식은 상당히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청각 오류에 대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팀의 영적 지향적 인 사람들이 수정 된 메시지를 다시 읽음으로써 그의 영혼-인간 의식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억을 흡수합니다. 그의 초기 어휘는 우주적 상황에 대한 규칙성이나 설명을 훨씬 더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사랑 영에게 중요한 새로운 단어를 기꺼이 흡수 할 때 보완됩니다.


론 이것은 메시지의 스타일을 바꿀 수 있으며 이제 그의 상위 의식에 인간과 영적 삶에 대한 충분한 단어와 개념이 있기 때문에 유리하게 단축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의 정신은 지적인 사람들의 언어 표현을 받아들이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속된 마음에 대해 말하고 쓰지 않고 하늘의 관점에서 볼 때 마음의 차가움을 보여주기 때문에 빈도가 낮기 때문입니다. 이 언어는 한때 상류층에서 사교 활동을 하기 위해 자신의 개성을 강조하고 싶었던 사람들이 만든 언어입니다. 그러나 사랑의 정신은 하늘로 돌아가는 길에 있는 내면의 사람들, 특히 전령들에게 그러한 고귀한 언어에 대해 경고합니다. 누구든지 마음의 소리가없는 언어를 채택하는 사람은 자신의 영혼의 핵심에서 하느님의 사랑의 언어를들을 수 없다는 사실을 고려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그의기도 소리가 삶의 핵심에있는 사랑 영의 높은 진동에 결코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대신, 그는 자신이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초의식 속에 형성된 잠재의식과 영혼의 외피에서 메시지와 유사한 지식을 불러옵니다. 이것은 지적이거나 고급스러운 언어의 슬픈 결과입니다.


타깝게도 대부분의 상류층 사람들은 경건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교만하고 거만합니다. 이 사람들은 하늘 존재의 겸손한 삶의 방식을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실천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들은 단순하고 겸손하게 사는 것을 매우 꺼려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하나님의 단순하게 말씀하신 메시지를 읽은 후 그 내용을 거부하고 오히려 개인적으로 고상한 말과 생활 방식으로 돌아가서 변함없이 살기를 원합니다. 좋은 학교 교육을 받은 아이들은 문법적으로 단순한 언어를 진리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는 상류 사회 계층에 속했던 유대 성직자들이 자신들의 교양 있는 종교적 언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조롱하고 열등하다고 여겼던 나사렛 예수에게도 일어났습니다. 이 지상의 시간에도 오만한 사람들의 행동에는 본질적인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타락한 존재들로 이루어진 이 세상에서 특히 중요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음에서 발산되는 지성으로 메시지의 마지막 단락의 심오한 의미를 받고 이해 한 사람들은 사랑의 영이 정직한 마음으로 하늘의 삶의 규칙에 정직하게 접근하고자하는 단순한 사람들을 다루는 것을 선호한다는 사실을 인정할 것입니다.


제 너희는 신성한 법칙을 설명하는 그의 표현 방식뿐만 아니라, 지식의 참신함과 그의 어휘의 확장에 열려있는 메신저의 메시지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확장되는 이유에 대해 사랑의 영으로부터 작은 영적 개요를 받았습니다. 이는 매우 정상적인 현상이며, 메신저가 오래 전에 보낸 메시지에서 수신 오류를 일으켰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주적 삶의 모든 것은 의식의 끊임없는 영적 확장의 대상이 되며, 우주적 사건에는 영적 정지가 없기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마음을 열고 우주의 지혜나 하늘의 지식에 감사하는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일어납니다. 천상의 근원에서 오는 작은 영적 지원이나 힌트 하나하나가 천상 귀환을 위해 그들에게 큰 의미가 있으며, 곧 빛이 투과하는 천상 세계의 모든 존재들과 연합하여 다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장된 자의식을 가진 너희 내적 사람들은, 너희가 과거에 더 오래되었고 덜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는 선언자의 메시지에 여전히 관심을 가질 것인지 스스로 결정한다.


러나 영적 지식이 거의없고 하늘로 돌아가는 길의 시작 단계에 불과한 사람에게는 영적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모든 메시지에는 하늘의 진리가 담긴 소중한 사랑의 작은 방울이 담겨 있습니다. 진실로, 그들은 영적으로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단순한 표현 형식과 법적인 내용이 적더라도 새로운 생각과 통찰력을 얻기 위해 지금까지 부족했던 중요한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편적인 사랑의 정신은 모든 새로운 방랑자에게 오래된 메시지를 읽고 그 내용을 다루고 싶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하늘의 빛에 대한 자유를 남깁니다.


주적 사랑의 정신은 그에게 마음을 열어 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며 그들이 하늘 존재의 고귀한 삶의 특성으로 빨리 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들은 이미 아주 오래전부터 내면의 빛의 몸으로 천상의 존재로 살아왔기 때문에 이미 이 사실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사랑의 영과 우리 천상의 존재들이 여러분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적 재조명을 게을리해서는 안 되는 이유


메시지 시점에서 천상의 아이 엠 러브 연합에서 온 나, 그리스도는 영적으로 지향하는 내적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잘못된 생각을 갖지 않도록 신성한 영감에 관한 다른 것을 언급하고자 합니다. 존재의 연마를 통해 천국으로 들어가는 내면의 길에서 영적 진보를 이룬 모든 천상의 전령은 신성한 메시지 확장을 통해 새로운 지식의 세부 사항이 알려지고 때로는 공포에 떨기 때문에 생이 끝날 때까지 끊임없이 영적 방향을 재조정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선포자의 의식을 하늘 생명의 근원으로부터 더 광범위하고 심오한 영적 지식으로 더욱 열 수 있기 때문에 그와 메시지 독자들에게 긍정적 인 것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하늘의 관점에서 볼 때 기쁜 결과는 새로운 계시의 지식이 수년 전의 지식을 훨씬 능가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메신저의 입장에서는 일부 메시지 문구가 더 이상 현재 상황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수정하거나 완전히 교체해야하는 것이 그리 반갑지 않습니다.


지만 영적으로 진보한 선지자들에게는 위로가 되겠지만, 지상의 삶에서도 같은 일이 저에게도 일어났습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 우르에게서 영감으로 받은 새로운 지식에 대한 의구심 때문에 처음에는 여전히 많은 영혼의 투쟁이 있었고 이로 인해 진동이 매우 낮아졌습니다. 그 결과 저는 때때로 하늘의 보호 밖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저 너머에 있는 어둠의 존재들의 영향과 공격에 취약해졌습니다. 하지만 몇 번이고 마음 기도에 들어갔고 그 결과 더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결과, 더 높은 진동으로 진동하는 제 영혼은 이제 충동과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지식을 더 멀리 내다보고 논리적으로 고려하도록 저를 자극할 수 있었습니다. 그제야 새로운 메시지 진술을 더 잘 이해했을 때, 저는 감히 하나님 아버지 우르의 내면의 말씀을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그는 중도주의자의 영적 진보가 왜 그렇게 중요한지, 그리고 왜 그가 항상 이전의 계시와 더 자주 모순되는 계시에서 더 새로운 지식을 듣는지 설명해 주셨습니다.


는 이 지식을 너희에게 알려주었으니, 너희가 다시는 - 믿는 사람들과 다른 세상의 종교적 존재들이 수천 년 동안 해왔던 것처럼 - 신성한 말씀에 자신을 묶어두고 그것을 영원하고 불변하며 마침내 확립된 지식으로 간주하는 위대하고 비극적인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이 진술은 "예수 그리스도의 방황과 도피의 삶" 메시지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디바인 소스와 모든 기여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전령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그는 20년 넘게 밤마다 천상의 세계로부터 조용히 받는 러브 드롭 메시지를 기록해 왔습니다.



www.ich-bin-liebetroepfchen-gottes.de 

www.lebensrat-gottes.de

❤️





»특히 중요한 메시지 추천하기

»창조를 인정하세요.  겸손의 길 찾기 

»예수 메시지

»신성한 메시지

»주제 모음

»"홈 페이지 

Diese Webseite dient  ausschließlich privaten Zwecken und wurde eigenverantwortlich durch Freunde der Liebetröpfchen Botschaften erstellt. Diese Webseite ist werbefrei.  Es werden keine Gewinne erwirtschaftet.
This website is for private purposes only and was created by Friends of Love Drops Messages on their own responsibility. This website is free of commercial products.  No profits are made.

Alle Bilder kostenlos & lizenzfrei von: https://pixabay.comAll images free & royalty free: https://pixabay.com
All translations were made from German with https://www.deepl.com/translatorIn case of discrepancies, we ask you to investigate on your own responsibility. All data is intended exclusively for the private use of a user. All data without guarantee. Errors, changes and misprints excepted. No liability is assumed for correctness and completeness. This information does not constitute a contractual offer. We assume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tent of pages that are connected to us and ours by a link.